2018년 5월 1일 화요일

가로수길 점집 / 이직운 / 아이가 말라죽는 꿈 해몽 부탁드려요.












-
이직운
합격운보기
직업운세
사주 직장
직업상담
성명운
이름감명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-
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.
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,
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

-
아이가 말라죽는 꿈 해몽 부탁드려요.
-

-
오늘 아침에 끔찍한 꿈을 꿨는데 뇌리에 잊혀지지 않아서 해몽 좀
부탁드릴게요.제가 엄마랑 딸을 안고 같이 걷고있었는데바닥에 뭔가
있길래 보니 두개의 애기시체였어요.하나는 형체도 모르게 검은색으로
보이고하나는 딱 봐도 바짝 말라버린 시체였는데자세히 보니까 제
딸인거에요.ㅜㅠ이상한게 제 딸은 제가 안고 있는데클론처럼
그시체 두개가 모두 제 딸인거에요.그런데 바짝 마른 시체가
손가락이 꿈틀대더니눈을 겨우 뜨더니 절 보더라구요.
딸을 안고는 있지만 그 아이도 제 딸 모습이니 구하려고
가는데 엄마가 말리는 거에요.제가 쟤는 살아있다고
구해야한다고 하는데도아무말도 안하고 저를 끌고 가는데막
안타깝고 너무 슬퍼서구해야한다고 소리치면서 깼는데너무
불길해요.ㅜㅠ지금도 꿈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네요.
이게 무슨 꿈 일까요??ㅜㅠ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

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oolzl0752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